INNOGENE
인류의 건강한 삶을 위한 항노화 리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EO 인사말

 

Winners don't do different things, they do things differently

2005년 설립되어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이노진은 피부재생 줄기세포 연구와 메디컬 인포메틱스의 융합 기술을 통해 인류의 건강한 삶을 위한 항노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노진은 피부재생 및 모낭 형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줄기세포에 대한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노화조절인자 소재를 안정화 시키는 원천기술을 개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전략적인 진단을 통한 최적의 치료 솔루션을 제시하는 메디컬 인포메틱스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사는 탈모와 아토피, 건선 등의 피부질환 분야와 탄력개선, 상처회복 등의 피부재생 분야의 전문 코스메슈티컬과 치료약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의 탈모자동진단 및 예후예측 시스템과 전문 의료기기를 국내 3,000여개 전문병원은 물론 아시아과 유럽 등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노진은 피부재생 줄기세포와 메디컬 인포메틱스 융합하여 최적의 치료 솔루션을 개발하는 항노화 리더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 드립니다.